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프로그램인 WinX Bluray DVD iPad Ripper은 간단하게 iPhone 5, iPhone 4S iPad, iPad3, iPod 5 Apple TV에 대한 인코딩을 제공해주는 변환프로그램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DVD Blue ray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일단 해당 프로그램인 Win Bluray DVD iPad Ripper를 사용하는 방법은 저번에 소개한 WinX HD Video Converter Deluxe와 비슷합니다. 먼저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DVD, Blue ray를 하나 선택을 합니다.

그리고 나서 iPhone, iPad, iPod, Apple TV에서 자신이 원하는 부분을 선택해줍니다. 저는 간단하게 iPad 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해당 동영상을 불러오면 자신이 원하는 동영상 크기,오디오 음질, 비디오 화질 등을 자신이 원하는 설정으로 변경해도 되고 아니면 기본적인 설정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BD와 AACS암화된 블루레이 영상(ブルーレイ映画)을 지원, 암호화된 DVD(暗号化されるDVD 映画)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굳이 다른 인코딩 동영상을 인코딩을 통해서 인코딩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리고 나서 START를 눌러주면 됩니다. 필요한 기능인지 모르겠지만. 동영상 화면 쪽에 보면 카메라모양이 보일 것인데. 해당 부분을 눌러주면 동영상 캡처 기능도 됩니다. 일단 iPhone, iPad, iPod, Apple TV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도움이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