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Aiseesoft iPhone Ringtone Maker는 제목 그대로 iPhone Ringtone Maker(아이폰 벨소리 제작)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Aiseesoft iPhone Ring tone Maker는 간단하게 자신의 비디오, 오디오혹은 DVD 파일로부터 iPhone 벨소리(iPhone 着信音)를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Aiseesoft iPhone Ringtone Maker

기본적으로 AVI, MPEG,MP4,FLV,MP3,WMA,AAC등의 파일을 iPhone Ringtone(아이폰 벨소리)로 변환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간단하게 iPhone Ringtone(아이폰 벨소리,iPhone 着信音)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시켜만 아래와 같이 Add File, Load DVD가 보일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DVD를 선택을 해보았습니다. DVD가 들어 있는 드라이버를 지정해 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는데 여기서 화살표가 표시하는 사이드 바를 움직여서 자신이 원하는 부분을 지정하고 Generate 버튼을 눌러주면 간단하게 iPhone Ringtone(아이폰 벨소리,iPhone 着信音)를 만들 수가 있을 것입니다.

다만, 해당 프로그램은 무료 버전은 아닙니다. 그리고 한국어는 미지원되는 프로그램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