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바이러스 검사를 도와주는 60초 바이러스 스캐너는 bitdefender 에서 제공을 하는 bitdefender 60 second virus scanner입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면 컴퓨터 바이러스를 확인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 해당 Bitdefender 60-Second Virus SCANNER은 말 그대로 60초 내에서 바이러스 검사를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Bitdefender 60-Second Virus SCANNER

60초 내에 검사할 수 있는지 모르겠지만. 일단은 컴퓨터를 사용하는 분들이 간단하게 온라인을 통해서 컴퓨터 바이러스 검사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해당 프로그램을 내려받기해서 실행을 시켜줍니다. 물론 인터넷에 연결돼 있어야 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설치가 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설치를 하고 나서 검사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검색이 시작되면서 60초부터 카운터 다운이 시작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기본적인 검사 설정 지정이 가능하고 검색을 하고 나면 간단하게 진단 결과를 확인할 수가 있고 자신의 컴퓨터에 어떤 부분이 컴퓨터 보안에 문제가 있는지 쉽게 확인을 할 수가 있어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