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일단은 제가 이떄까지 사용한 파이어 폭스 부가 기능중에서 추천 하고 싶은 부가 기능을 소개 합니다(이 부분은 개인마다 취향이 틀리므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먼저 기본적으로 도구->부가기능->전체 검색에서 부가기능 모음을 클릭하면 공식 부가기능 사이트로 이동합니다.여기서 다른 부가기능이나 테마을 설치해보세요..그리고 소개하는 링크는 다 공식 사이트로 링크 해 놓았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IE Tab입니다
IE Tab는 파이어폭스에서 익스을 사용하기 위해 꼭 필요한  부가 기능이죠.
그리고 다음은 Gmail Notifier 입니다 저번에 한번 소개한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은 GooglePreview 입니다 야후나 구글에서 검색에서 썸네일로 미리 보기 기능을 제공합니다.일단 제 블로그을 검색 해 보았습니다 빨간 화살표가 썸네일로 나타 난것이고 푸른색 화살표는 사이트 인기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음에는 Link Alert 입니다. 사이트의 링크에 마우스을 올려놓으면 이 링크에 무엇이 링크가 되었는지 쉽게 알수 있죠
즉 사이트에서 예를 들어 PDF문서가 링크가 되어있으면 PDF문서 아이콘이 나타나고 동영상 파일이면 동영상 관련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Adblock Plus입니다.보기 싫은 광고을 없애때 사용합니다.
그리고 다음은 NoScript입니다.자바 스크립트 방지 프로그램입니다. 보안을 생각한다면 인스톨 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리고 LightSMS입니다.파이어폭스에서 문자을 보낼떄 사용할수있는 부가 기능입니다.기본적으로 네이트 계정이나 tworld에 가입이 되어있어야합니다.
그리고 기타 다른 종류을 추천한다면 아래의 2가지 정도 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