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먼저 비전문가의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간단하게 다른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가 없이 간단하게 부가 기능 설치만으로 사용할 수 있는 파이어폭스 부가 기능입니다. 아래로 접속 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부가 기능을 설치하면 아래와 같이 부가 기능을 설치될 것입니다. 여기서 기본적으로 검색은 구글을 통해 텍스트와 이미지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예를 들려고 빨간 화살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번호를 1~5번이라고 하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1번인 가위 모양 버튼을 누르면 사용자가 지정한 영역을 캡처할 수가 있습니다.
두 번째인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브라우저 전체 화면 영역이 캡처됩니다.
3번째 영역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현재 제가 보는 웹페이지 영역만 캡처됩니다.
그리고 4번째 버튼을 누르면 스크롤이 움직이면서 스크롤 상단에서 하단까지 전 영역이 캡처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폴더 모양은 저장된 폴더인데 기본적으로 윈도의 내문서 내 그림 폴더 안에 캡처 폴더가 만들어져 그 안에 캡처된 이미지들이 저장됩니다. 이런 부가기능보다 다른 것도 이용한다면 오픈 캡처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