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비 전문가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해외에서 인정을 받는 무료 스파이웨어 제거 프로그램입니다.

제작사홈페이지:safer-networking

다운로드 도 해당 제작사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해서 기본적으로 설치는 한글화가 잘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설치하는 데는 그렇게 문제는 없을 것입니다. 일단 설치 후 실행을 하면 아래와 그림을 만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스파이웨어나 원치 않은 손상에 대비해 백업을 해두면 좋을 것입니다. 일단 레지스터리 백업하기 해서 백업을 후 다음을 진행합니다. 여기서는 처 검사를 하기 전에 최신 파일을 갱신하는 작업입니다. 갱신 검색을 해서 갱신을 진행합니다.

일단 다 진행하면 생기는 메인 화면입니다. 여기서 먼저 면역예방기능을 눌러주어서 면역기능을 활성화해줍니다. 이것은 간단하게 브라우저 내부에 대한 스파이웨어 예방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다음은 작업방식에서 고급이 있는데 여기 부분은 안 건드려도 됩니다. 기본적으로 사용해도 된다는 말이죠! 그러나 대충 고급기능을 보면 작업방식->설정->스킨 색상에서는 스킨 색상을 변경할 수 있고 작업방식->설정->프로그램 시작 시 하는 부분이 있는데 프로그램 시작 시 검사 실행

  • 프로그램 시작 시 모든 문제 해결
  • 문제 해결 후 검사 재실행
  • 프로그램이 업데이트된 경우 프로그램 시작 시 예방기능 실행
  • 웹 업데이트 부분에서 프로그램 시작 시마다 웹을 검색해 새로운 버전 찾음
  • 해결 확인 요청하지 않음

부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웹 갱신 부분에서는 프로그램 시작 시마다 웹을 검색해 새로운 버전 찾음 이거는 검사해서 수동으로 갱신하는 수고를 어느 정도 덜 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선택 시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즉 인터넷에 항상 연결되어 있거나 정액제를 이용한다면 검사하면 자동 갱신 점검기능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할만한 다른 항목은 작업 방식->도구->보안 분쇄기라는 부분에서는 하드디스크에서 파일 안전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삭제할 파일을 복구 못 하도록 삭제하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상시 감시자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teatimer로 되어 있습니다. 윈도 시계 있는데 보면 이런 아이콘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 부분을 설정하는 곳입니다. 전체 시스템 설정 보호기능을 합니다.

그리고 제가 설치를 했을 때 도움말이 나오지 않았는데 도움말은 아래의 링크에서 내려받기 후 압축 파일을 풀어서 하드 드라이브에 보면 프로그램 폴더에 Spybot - Search & Destroy->Help에다가 복사해 넣어 주면 한글화가 될 것입니다. 이상 글을 적어 보았습니다 그리고 즐거운 주말이 되세요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