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프로그램인 O&O에서 만들어서 판매되고 있는 유료 프로그램입니다. 기본적으로 해당 최적화 프로그램인 O&O CleverCache는 간단하게 기본적으로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일단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기존 기본적으로 간단하게 컴퓨터 사양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자동모드로 설정이 돼 있어서 그냥 해당 최적화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사용해도 되지만. 일부 변경이 가능합니다. 해당 프로그램인 O&O CleverCache은 컴퓨터에서 불필요하게 사용된 캐시 메모릴 최소화시켜주고 Forground를 좋게 유지 시켜주어서 캐시메모리를 사용할 수 있게 하고 해당 O&O CleverCache는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발생하는 버벅되는 느낌을 줄여줍니다. 기본적으로 전체자동, 메인 메모리 우선, 파일 캐시 우선 등을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며칠 사용한 경험으로는 그냥 자동이 제일 좋고 그다음 메인 메모리 우선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설정 부분으로 이동을 해보면 Optimize processor time라는 부분이 보일 것입니다. 일단 기본적인 부분으로 사용해도 괜찮겠습니다. 그리고 저 경우에는 프로그램에 우선으로 설정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메모리 관리를 할 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