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개인적으로 얼마 전에 구매한 캐논 프린터 검은색 잉크가 다 떨어져서 나름 함께 동봉된 잉크보고 보충을 하려고 시도했지만 계속되는 실패에 그냥 무한 잉크 설치가 돼 있는 잉크를 구매할까 하다가 결국은 정품은 잉크를 새로 하나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19,800원인가 투자한 것 같습니다.
아래에 보시는 것이 정품잉크 겉모습입니다. 그리고 정품인 것을 확인할 수 있는 홀로그램도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용량은 9mL이고 상자를 개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내마음대로 리뷰!] - 캐논 PIXMA MP258(Canon PIXMA MP258) 프린터 구입!


그럼 캐논 프린터 MP258 모델에서 잉크 절약 모드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어판에서 프린터 설정으로 가보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아래에 표시하는 프린터 속성을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새로운 창이 뜨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는데 여기서 기본설정을 클릭해 주면 프린터에 필요한 인쇄 설정이 보일 것인데 여기서 고속상태를 선택해주시고 확인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간단하게 잉크 절약상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