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나가사키는 일본 규슈 북서부에 있는 도시입니다. 제가 아는 바로는 오페라의 나비부인(Madam Butterfly)의 무대인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일단 나가사키 사루쿠를 설치를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갱신 화면이 나타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와이파이이든 3G이든 간에 접속해서 갱신을 진행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와이파이를 권하고 싶어집니다. 일단 모든 갱신이 마치면 메인화면이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한국어 일본어 영어 중국어가 지원하기 때문에 자기 자신에게 편한 언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언어 선택 후 접속된 화면입니다. 여기서 확인할 수가 있는 것은 관광정보, 사루쿠, 교통정보, 여행회화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관광정보에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는데. 여기서는 각종 볼거리, 즐길 거리, 먹을거리 등을 볼 수가 있습니다. 잘 거리(숙박), 살 거리 (쇼핑) 등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저는 일단 볼거리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볼거리에는 사적지, 박물관, 자연경관, 야경 등에 관한 여행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각각의 관광정보에 관한 사진과 설명 등을 함께 확인할 수 있어서 만약 나가사키에 여행을 간다면 미리 간단하게 확인을 할 수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교통정보 편입니다. 교통정보에서는 나가사키에서 이용할 수 있는 교통편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여행을 가게 되면 제일 중요한 것이 교통과 숙박이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리고 해당 애플리케이션에서 마음 드는 것이 아마도 여행회화 관련 부분입니다. 여행을 하다 보면 언어라는 것이 조금 신경이 쓰이는데. 해당 부분에서는 각각 상황에 맞는 여행회화가 있습니다.
[여행] - 해외여행준비할때 챙겨두면 좋은 EBS여행영어 어플리케이션
자신이 원하는 부분을 선택을 해보면 일본어와 일본어를 한국어 발음 나는 데로 쓰여 있고 그리고 듣기를 통해서 청취도 가능하니 나름 괜찮은 부분이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