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연금복권을 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먼저 해당 어플은 간단하게 연금복권 당첨내용이나 당첨된 조 통계, 당첨통계를 통해서 연금복권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실행을 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인 화면에서는 당첨금과 당첨번호를 확인할 수가 있음을 알 수가 있습니다. 그럼 복원입력으로 이동해 보겠습니다. 복권입력에서는 자신이 가지는 연금복권을 각각 조와 회차 등을 입력해 주면 간단하게 자신이 복권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가 있으면 그리고 연금복권을 구매할 때마다 기록한 것이 있으면 구매한 복권 수와 당첨된 수를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물론 기본적인 통계부분에서는 지금까지 당첨된 복권 당첨횟수와 당첨률을 볼 수가 있는데. 아마도 해당 복권을 구매할 때 도움을 받을 수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은 복권에 너무 빠져서는 안 된다는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심심풀이를 하든지 해야지 너무 복권 같은데. 빠지면 안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