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개인적으로는 교보문고를 2003년부터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어떻게 하다 보니 스마트폰으로 바꾸면서 개인적으로 바랬던 것이 언제 스마트폰에서 교보문고 모바일을 즐길 수가 있을까 하는 생각이었습니다. 일단 E 북은 되니 해당 부분을 통해서 결재도 하고 버스에서 심심하면 책을 읽고 했습니다.
그럼 하면 이번에 발표한 교보문고 모바일 어플을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기본적인 설치하고 실행한 후 모습입니다. 해당 어플을 통해서 도서베스트나 실시간 검색어를 쉽게 확인할 수가 있고 상단에 있는 표지검색 부분과 코드 검색이 보일 것입니다.
표지 검색은 코드 검색과 마찬가지로 해당 부분을 실행하면 카메라가 동작하면 해당 부분을 통해서 자신이 검색하고 싶은 책 표지를 찍으면 아래와 같이 검색결과를 통해서 해당 책의 가격과 정보 등을 쉽게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신상품과 카테고리인데. 신상품은 말 그대로 새로운 상품일 것이고 개인적으로 마음 드는 것은 DVD 관련 그리고 음반검색도 가능한 부분입니다.
교보문고 회원이면 로그인을 통한 서비스를 진행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푸쉬기능은 어떤 서비스를 지원하는지 자세히 모르겠지만. 푸쉬기능도 있어서 알림에 대한 부분을 손쉽게 받아볼 수가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