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아마도 해당 부가기능은 HTML 종사자들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가 있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색상 코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Rainbow Color Tools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입니다. 보통은 색상 코드를 확인하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중에서 ColorZilla를알고 있을 것입니다.
Rainbow Color Tools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 파이어폭스에서 색상을 검출해 주는 부가 기능(확장 기능)입니다.
아마도 이보다 더 쉽게 웹사이트에 색상 코드를 확인할 때 편리한 기능을 가진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Analyzer - 현재 웹사이트 이미지와 CSS에 색상을 압축을 푸는 기능을 합니다.
Picker - HSV color picker.
Inspector - 브라우저에 있는 픽셀의 색상을 검색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통해서 색상을 저장할 수가 있습니다.
Library - 페이지의 태그 또는 URL로 저장된 색상을 통해서 색조, 저장된 날짜 및 기타 통계를 정렬할 수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Analyzer이라는 기능이 상당히 마음에 들어옵니다. 해당 기능을 선택하면 해당 사이트에 분석해서 색상표들을 한 것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현재 보는 페이지에 한해서이죠! 쉽게 퍼센트로도 볼 수가 있어서 아마도 색상표를 이용해야 하는 분들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