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아마도 이제는 연말이다 보니 이제는 달력을 슬슬 준비해야 하는 시즌이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도 달력이 필요하고 그냥 만약 티스토리 달력이라도 당첨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있다가 여자친구로부터 달력을 하나 선물을 받았습니다. 달력을 받아 보니까 어린 왕자가 그려져 있는 달력이었습니다. 아래에 보시는 것은 기본적으로 달력의 앞면과 뒷면의 모습인데. 어린이들도 좋아할 만한 달력이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리고 달력을 한 장 넘겨보면 마치 동화를 보는 것 같은 이미지가 있어서 동심의 세계로 돌아간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그리고 2009년도에 받은 티스토리 달력에 있는 액세서리를 활용해 보았습니다. 일단은 조금은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지만. 티스토리에서 제공해준 달력에 포함된 액세서리는 버리기에는 아까워서 한번 재활용을 해본 모습입니다. 그리고 어린 왕자에 관한 것들도 달력이 표시돼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어린 왕자 초판 일이나 생텍쥐페리, 콩쉬엘로 결혼기념일,발렌타인 데이,빼빼로 데이 생텍쥐페리 과테말라 추락에 관한 것도 달력이 있으니까 어린 왕자 팬이면 좋아할 만한 달력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사이트 리뷰] - 자신만의 달력을 만들어 주는 사이트입니다.
[사이트 리뷰] - 다양한 달력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이트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