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래간만에 휴일이라는 것을 맞이해서 집에 있다가 심심한 나머지 맥주생각이 났습니다. 솔직히 술이라는 것은 잘 못 마시는 편이지만. 이상하게도 맥주생각이 났습니다. 그래서 편의점으로 Go~눈에 들어온 것은 역시나. 아사히 맥주냐 버드와이저냐는 고민 끝에 이번에는 버드와이저를 선택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버드와이저를 처음 마셔본 것은 군대에서 첫 휴가를 나와서 친구들과 마신 걸로 기억이 납니다. 일단은 제가 구매를 한 것은 병과 캔맥주를 구매했는데. 캔은 월드컵 관련해서 한정으로 생산된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아마도 무엇이라고 할까? 목에서 넘어가는 느낌이 좋은 맥주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NEW YORK - JUNE 13:  Bottles of Budweiser beer displayed at an outdoor bar June 13, 2008 in New York City. The Belgian-Brazilian brewer InBev has made an offer of $46.3 billion bid for Anheuser-Busch, the iconic 150-year-old St Louis-based company.  (Photo by Spencer Platt/Getty Images)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