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먼저 비전문가가 쓴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제작사:노애드
이 프로그램의 메인 화면입니다. 상당히 잘 정리되어 있고 메인부터 깨끗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PC정리입니다. 이 부분은 컴퓨터 상의 임시파일이나 브라우저의 임시 파일 개인정보(즉 브라우저이나 채팅(네이트온, 구글토크온, 파이어폭스 저장된 폼 정보, 메신저 네트워크상의 저장암호)상의 암호를 제거할 수가 있습니다.)
시작프로그램 관리에서는 아래처럼 현재 시작프로그램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좋은 점은 등급부분인데 여기서 중요도 즉 필수파일인지 안전한 파일인지를 초보자들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active 차단은 익스플러워 사용자들은 반드시 여기에 들어가서 차단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원하지 않은 activeX을 차단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프로세스 부분은 현재 실행되고 있는 프로그램들을 보실 수가 있겠습니다. 그리고 윈도 갱신이라는 부분이 있는데 여기서는 노애드 윈도 업데이트 도구를 사용해 업데이트를 간단하게 윈도 업데이트를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위의 화면처럼 필수 업데이트가 아니면 필요할 때 설치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시스템 정보란에서는 현재 컴퓨터의 제원을 간단하게 볼 실수가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