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사카이 군도 정말 군대 있을 때 정말 세안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아마도 평상시에는 별로 신경을 쓰지는 않지만. 휴가 가기 한 달 전부터 무척이나 신경을 쓴 것 같습니다. 세안을 하는 것은 아마도 땀과 피지 먼지 등을 얼굴에 묻어 있는 것을 헹구어서 신진대사 같은 것을 활발하게 하려고 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3rd June 1950:  American tennis player Gertrude 'Gussie' Moran taking a refreshing bath in her hotel in Paris. She follows the advice of her mother and soaps her face until it shines like a Dutch doll's. Original Publication: Picture Post - 5051 - A Weekend With Gussie - pub.1950  (Photo by Bert Hardy/Picture Post/Getty Images)
또 세안은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함으로써 피부 재생을 돋을 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세안제의 종류에는 고체,폼,거품타입드잉 있을 것입니다.
1.고체타입은 세정력은 약하지만 촉촉함을 높일 수도 있고 피부에 순한 것이 많은 것이 특징이 아닐까 생각이 들고 특히 물에 잘 녹는 것이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2. 폼 타입은 수분을 많이 포함이 돼 있기 때문에 거품을 쉽게 만들 수가 있고 세정력도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3. 거품은 아마도 시간이 많이 부족하신 직장 분들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세안방법에는 손바닥에 세안제를 넣고 피지가 많이 분비되는 곳에서 턱->뺨, 눈가 ->입가 순으로 강하지 않게 하면 아마도 주름이 원인이겠죠.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은 거품의 탄력을 이용해서 피부를 감싸듯이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