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안제 종류와 세안법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꿈을꾸는 파랑새

사카이 군도 정말 군대 있을 때 정말 세안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아마도 평상시에는 별로 신경을 쓰지는 않지만. 휴가 가기 한 달 전부터 무척이나 신경을 쓴 것 같습니다. 세안을 하는 것은 아마도 땀과 피지 먼지 등을 얼굴에 묻어 있는 것을 헹구어서 신진대사 같은 것을 활발하게 하려고 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3rd June 1950:  American tennis player Gertrude 'Gussie' Moran taking a refreshing bath in her hotel in Paris. She follows the advice of her mother and soaps her face until it shines like a Dutch doll's. Original Publication: Picture Post - 5051 - A Weekend With Gussie - pub.1950  (Photo by Bert Hardy/Picture Post/Getty Images)
또 세안은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함으로써 피부 재생을 돋을 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세안제의 종류에는 고체,폼,거품타입드잉 있을 것입니다.
1.고체타입은 세정력은 약하지만 촉촉함을 높일 수도 있고 피부에 순한 것이 많은 것이 특징이 아닐까 생각이 들고 특히 물에 잘 녹는 것이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2. 폼 타입은 수분을 많이 포함이 돼 있기 때문에 거품을 쉽게 만들 수가 있고 세정력도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3. 거품은 아마도 시간이 많이 부족하신 직장 분들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세안방법에는 손바닥에 세안제를 넣고 피지가 많이 분비되는 곳에서 턱->뺨, 눈가 ->입가 순으로 강하지 않게 하면 아마도 주름이 원인이겠죠.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은 거품의 탄력을 이용해서 피부를 감싸듯이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