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외여행을 간다는 것은 정말 기분이 좋아집니다. 그런데. 문제는 자신이 여행하는 국가에서 어떤 질병이 발생하고 있고 어떤 예방 주사를 맞아야 하는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단순히 해외여행준비물 이라고 해서 가방이나 비상약 아니면 해당 국가의 안전정보 해외여행보험만 있으면 되는 것이 아니죠. 그것도 중요하지만. 재일 중요한 것이 자신의 건강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아마도 이런저런 게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좋을 것 같습니다. 한국에서도 질병관리본부인가 그곳에서도 해당 국가에 대한 질병정보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지금 제가 소개해 드리는 사이트는 자신이 해외여행을 할 국가는 지금 현재 어떤 병이 퍼져 있고 어떤 예방접종을 하여야 하는지와 예방접종을 하더라도 최소 몇 주 전에 맞아야 하면 아기가 태어나면 반드시 해야 하는 예방접종은 무엇이 있고 어떤 주사를 맞아야 하는지 가르쳐 주는 사이트입니다. 일단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서 Travel Vaccinations 부분을 보시면 자신이 여행하는 국가를 선택하면 해당 관련 정보가 보일 것입니다.
아마도 예방접종관련해서 정보를 보시려면 도움이 될만한 사이트일 것입니다. 언제나 생각하는 것이지만. 아무리 여행 보험은 있지만. 그것보다는 자신의 몸은 자신이 스스로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해외여행질병정보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