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비 전문가의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에서 에드온 팩을 설치하면 유해 사이트 차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일반 성인분들에게는 필요 없지만. 가끔 자녀를 둔 분들께서 사용하시면 좋은 에드온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런데. 가끔 이것 성인사이트나 조금 안 좋은 사이트나 아니면 정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차단해 버리는 경우 에사 용하시면 되는 사이트입니다.
유해 사이트 신고 및 오진 사이트 신고
[사이트 소개] - 노턴 시만텍에 의심스러운 바이러스 샘플 보내는 방법입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분홍색으로 표시하는 부분에 사이트 주소를 넣어주시고 빨간 화살표 부분은 해당 사이트의 언어가 어떤 언어로 구성돼 있는지 선택, 그리고 파란색 화살표 부분은 보면 가려서 안보이지만. 해당 사이트의 종류를 선택해주시고 그리고 이 사이트를 차단할 사이트에 추가할지 아니면 기존에 차단되고 있는 목록 중에서 차단 목록을 변경할지 아니면 해당 사이트를 유해사이트 같은 것에서 제외처리 할지를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당연히 확인을 누르면 시만텍 사에서 해당 웹사이트를 분석하고 유해 사이트면 유해사이트로 분류시켜 다음 갱신 추가가 될 것이고 오진이면 다음 업데이트 에서 제외가 될 것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이 잘못될 수 있겠지만. 바이러스 같은 것처럼 해당 업체에 못 잡는다고 해당 업체를 안 좋다고 판단하는 것보다 자신이 사용하고 보안 프로그램이든 유해사이트 차단 프로그램이든 간에 잘못된 데이터로 인해 오진하면 신고해서 정정을 요구하고 이거는 분석해서 추가를 원한다면 추가를 해달라고 분석 같은 것을 의뢰하는 것이 좋은 모습이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