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 뉴스를 보니까 신종 플루 예방 접종을 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솔직히 개인적으로 오늘 인터넷 뉴스를 보다가 우크라이나에서 변종이 발생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솔직히 타미플루에 내성이 있는 신종인플루엔자도 있다고 하고 솔직히 신종 독감을 이용해서 장사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아무튼, 이런 것을 뒤로하고 일단 신종 플루 예방 접종 예약에 대해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 먼저 예약을 하려면 아래의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신종 플루 예방접종 사전예약
[생활의 향수] - 신종플루 거점 병원 및 거점약국을 구글맵과 다음 스카이뷰로 알아 볼까요.
[생활의 향수] - 안심할수 있는 신종플루 행동요령!
접속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예방 접종 사전예약하기 부분과 예약 확인하기 부분이 있는데. 당연히 예방 접종을 사전예약하기로 이동을 합니다.~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에서 자신이 사는 지역을 선택해줍니다. 그러면 두 번째 사진과 같이 해당 지역에 신종인플루엔자 예방 접종이 가능한 병원들을 볼 수가 있고 접종 대상자와 예약하기를 할 수 있습니다.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주면 예약자 이름 그리고 주민등록 번호를 넣고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만 3세 이상 ~미취학 아동은 18일부터 생후 6~36개월 미만 영 유아는 11월 23일부터 18세 이하 소아 청소년은 12월2일부터 임신부는 11월25 만성 질환자는 12월16일부터 신종 독감 예방 접종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기 수첩 건강 보험증 산모 수첩은 반드시 준비해서 가셔야 할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