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2023년 8월 선택적 업데이트를 설치를 한 컴퓨터에서 일부 컴퓨터 환경에서 UNSUPPORTED_PROCESSOR 블루스크린가 발생을 했습니다.
UNSUPPORTED_PROCESSOR 오류는 KB5029351의 문제로 말미암아 발생한 것이 아니며 특정 프로세서 하위 집합으로 제한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영향을 받는 윈도우 버전
Windows 11 22H2 및 Windows 10 21H2,윈도우 10 22H2
Microsoft(마이크로소프트)에서는 문제가 계속 발생하는 경우 사용자가 장치의 프로세서 제조업체(예:Intel 및 AMD)에 문의해야 한다고 제안하지만 대만 PC 공급업체 MSI만이 일부 마더보드 모델 사용자가 이 알려진 문제의 영향을 받을 수 있음을 공식적으로 확인했습니다.
MSI와 Microsoft 모두 UNSUPPORTED_PROCESSOR 오류를 인지하고 있으며 근본 원인 조사에 착수했으며 MSI는 또한 모든 사용자에게 윈도우 장치에 2023년 8월 미리 보기 업데이트를 설치하지 말라고 경고했습니다.

사진:Unsplash의Maxim Tolchinskiy

이미 업데이트를 배포하고 블루 스크린을 경험한 경우 권장되는 조치 방법은 BIOS를 이전 버전으로 되돌리고 문제가 있는 선택적 Windows 업데이트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컴퓨터 하드웨어 공급업체에서는 해당 바이오스를 이전 버전으로 되돌리는 방법을 영상으로 공개했습니다. 즉 M-FLASH를 사용하여 마더보드 펌웨어를 이전 버전으로 되돌리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
아무튼, 현재까지는 MSI 관련 컴퓨터 등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