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운영체제인 윈도우 10 에 대한 새로운 백업 앱 도입을 포함하여 16가지 개선 사항 또는 수정 사항이 포함된 윈도우 10 22H2용 선택적 KB5029331 Preview 누적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해당 업데이트는 안 해도 되는 업데이트 이며 굳이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고 싶으며 해당 업데이트를 하시면 됩니다.
윈도우 10 KB5029331의 새로운 기능
최근 윈도우 10 업데이트는 주로 버그 수정 역할을 했지만, 해당 업데이트에는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Microsoft가 윈도우 11을 위해 윈도우 10을 완전히 무시하지는 않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KB5029331 업데이트의 16가지 주요 수정 사항 및 새로운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해당 업데이트는 다음 섹션에 설명된 대로 장치에 윈도우 백업 앱을 추가
해당 업데이트는 윈도우 가 사용자 위치를 감지하는 방식을 개선 해당 더 나은 날씨, 뉴스, 교통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해당 업데이트는 시작 메뉴에서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에 대한 알림 배지 출시를 확장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은 Windows를 Microsoft 앱에 연결하는 것입니다. 해당 계정은 모든 데이터를 백업하고 구독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며 계정이 잠기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추가 보안 단계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해당 기능을 사용하면 중요한 계정 관련 알림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해당 업데이트는 이스라엘의 일광 절약 시간(DST) 변경 사항을 지원

윈도우 10 KB5029331
윈도우 10 KB5029331

해당 업데이트는 검색 상자 표시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해결
해당 업데이트는 설정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해결 설정 앱의 Windows 백업 페이지에서 토글을 켜도 동기화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마이크로소프트는 오프라인 미디어 또는 ISO 이미지에서 생성된 윈도우 설치에서 Microsoft Edge 레거시가 제거되고 새로운 최신 Microsoft Edge(마이크로소프트 엣지)로 교체되지 않는 오래된 버그에 대해 계속 경고하고 있습니다.
윈도우 백업 앱은 윈도우 11에 내장된 백업 설정 페이지의 기능과 윈도우 10 전체에 분산된 설정을 복제
그러나 Microsoft는 Windows 10 설정에서 이러한 기능에 대한 새로운 전용 섹션을 만드는 대신 Windows 백업이라는 독립 실행형 앱으로 출시
윈도우 11 백업 앱과 마찬가지로 Windows 백업을 사용하여 파일, 디렉터리 및 폴더를 OneDrive에 백업할 수 있으며 저장된 Wi-FI(와이파이) 자격 증명과 기타 저장된 암호, 설정, 설치된 앱 및 기본 설정을 Microsoft 계정에 백업할 수도 있습니다.
해당 모든 기능은 이미 Windows 10에 있지만, Windows 10 설정 및 앱 전체에 분산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설정->계정->설정 동기화 페이지에서는 이미 마이크로소프트 계정과 동기화되는 데이터를 제어할 수 있으며 OneDrive(원드라이브) 앱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백업 앱은 이러한 설정을 한 곳으로 가져오므로 윈도우 10 사용자는 원스톱 보기를 통해 이러한 기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능은 설치 안 해도 되고 그리고 새로운 기능을 미리 체험하고 싶은 경우에만 설치하시면 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