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토르 브라우저 12.5는 2023년 6월 22일에 공개가 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Firefox ESR(파이어폭스 ESR)을 기반으로 하는 개인 정보 보호에 중점을 둔 웹 브라우저의 새 버전은 여러 측면에서 접근성을 향상하기 위해서 수정 갱신을 했습니다.
기존 사용자는 메뉴->도움말->Tor 브라우저 정보를 선택하여 설치된 버전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이번 갱신의 초점은 접근성입니다.
Tor Circuit은 브라우저에서 대상 웹 사이트로의 연결 노드를 나열합니다.
기본적으로 토르 브라우저는 서로 다른 국가에 있는 세 개의 서버에 연결하여 사용자가 인터넷을 사용하는 동안 익명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고 사이트 주소 왼쪽에 있는 새로운 Tor Circuit 버튼을 클릭하면 연결 세부 정보가 표시됩니다.

토르 브라우저 Tor Circuit
토르 브라우저 Tor Circuit

새로운 디스플레이에는 플래그가 있어 서버 위치를 한눈에 식별할 수가 있으며 패널은 또한 공식 사이트의 블로그 게시물에 따라 스크린 리더와의 더 나은 호환성을 위해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토르 브라우저는 서로 다른 국가에 있는 세 개의 서버에 연결하여 사용자가 인터넷을 사용하는 동안 익명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사이트 주소 왼쪽에 있는 새로운 Tor Circuit 버튼을 클릭하면 연결 세부 정보가 표시되고 토르 브라우저는 이전에 사이트 정보 패널에 정보를 표시 이는 더 많은 클릭과 기능에 대한 가시성을 의미합니다.

토르 브라우저 서버 주소
토르 브라우저 서버 주소

새로운 디스플레이에는 플래그가 있어 서버 위치를 한눈에 식별할 수 있고 패널은 또한 공식 사이트의 블로그 게시물에 따라 스크린 리더와의 더 나은 호환성을 위해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기존 사용자는 양파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가 있으며 브라우저의 일부 사용자가 브라우저의 시작 페이지에서 벗어나 탐색할 때 어려운 점이 있어서 모든 탭에서 브라우저 주소 표시줄의 북마크 버튼 옆에 새로운 연결 버튼이 표시됩니다.
토르 브라우저는 사용자가 연결 설정에서 브리지를 구성할 때 자동으로 연결되고 네트워크에 설정된 연결이 없는 경우 브라우저 창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연결 상태가 강조 표시가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