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맥리움 리플렉트(Macrium Reflect)는 2006년에 파라마운트 소프트웨어(Paramount Software UK Ltd)가 개발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용 백업 및 디스크 이미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이면서 데이터 복구를 보증하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 섀도 복사본을 사용하여 디스크 이미지와 파일 백업 아카이브를 만드는 것이 특징입니다.

맥리움 리플렉트는 전체 파티션이나 개개의 파일 및 폴더를 하나의 압축된 마운트 가능한 압축 파일로 백업할 수 있으며 재해 복구를 위해 같은 하드디스크의 파티션의 이미지를 복원하거나 데이터 이관을 위해 새로운 하드디스크로 복원하는 데 사용을 할 수가있으면 보통은 무료 SSD 마이그레이션 프로그램 또는 HDD,SDD 마이그레이션 프로그램이라고 해서 많이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Paramount Software UK Limited은 새로운 맥리움 리플렉트 8(Macrium Reflect 8) 업데이트를 진행을 했습니다.
Macrium Reflect 8 Free는 클라이언트 측의 Windows Vista 64비트 및 서버 측의 Windows Server 2008 64비트부터 시작하여 모든 Windows 버전 및 에디션 과 호환되며 기존 버전을 설치해 두었으며 Macrium Reflect 8 Free의 새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Macrium Reflect Free 기술 지원

Macrium Reflect Free
Macrium Reflect Free

개발자가 말한 바로는 이전에 생성된 이미지, 백업 정의 및 설정은 Macrium Reflect 8과 호환할 수 있으면 사용을 하는 데에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일단은 당장 무료 버전을 제공을 중지하는 것은 아니지만, 일단은 2024년 1월 기준으로 해당 백업 프로그램은 Paramount Software UK Limited에서 폐기됩니다.

[소프트웨어 소개] - 맥리움 리플렉트 8(Macrium Reflect 8) 업데이트

 

맥리움 리플렉트 8(Macrium Reflect 8) 업데이트

맥리움 리플렉트(Macrium Reflect)는 2006년에 파라마운트 소프트웨어(Paramount Software UK Ltd)가 개발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용 백업 및 디스크 이미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이면서 데이터 복구를 보

wezard4u.tistory.com

Macrium Reflect Free Edition이 단종되며 보안 패치는 2024년 1월 1일까지 제공되지만, 이 업데이트 이후 계획된 기능 변경 또는 비보안 관련 업데이트는 제공을 하지 않습니다.
그러면 이렇게 되면 Macrium Reflect 유료 버전을 구매해서 사용하거나 아니며 다른 백업 프로그램들을 사용해야 합니다.
AOMEI Backupper,Paragon Backup & Recovery Free,Rescuezilla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Macrium Reflect 8 Home 라이선스를 구매하면 Macrium Reflect 9가 출시될 때까지 1년 동안 지원이 보장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