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모질라 에서 제공하는 브라우저인 파이어폭스에 대한 브라우저 충돌 문제에 대한 수정을 한 부분을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브라우저의 일부 사용자에게 영향을 준 미디어 재생 중 충돌 수정을 포함하여 브라우저의 세 가지 비보안 관련 문제를 해결합니다.
파이어폭스 106.0.4는 웹 브라우저의 세 가지 비보안 문제를 해결합니다.
세 가지 문제 중 두 가지가 파이어폭스의 미디어 재생에 영향을 주며
하나는 충돌로 이어질 수 있는 DRM 비디오 재생 문제를 해결하고 다른 하나는 미디어 재생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충돌 문제를 해결합니다.
Mozilla는 Firefox에서 DRM 비디오를 재생하면 비정상적인 상황에서 충돌이 발생할 수 있다고 설명을 하고 있으며 모질라 에 따르면 이것은 메모리 부족 상황 및 기타 시나리오에서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파이어폭스가 충돌하거나 정지할 수 있는 문제입니다.

해당 문제는 브라우저의 GPU 프로세스가 충돌하거나 장치를 재설정하는 동안 발생
입력 요소 문제를 다룹니다. date에서 datetime-local로 유형을 변경하고 작동이 중지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관심 있는 사용자는 공식 릴리스 정보 를 확인할 수 있지만 이러한 문제에 대한 추가 정보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파이어폭스 107.0b9 (32-비트)
파이어폭스 107.0b9 (32-비트)

해당 문제가 발생하고 있지 않은 분은 파이어폭스 사용자는 브라우저를 즉시 업데이트하는 데 서두르지 않아도 됩니다.
모질라 는 지금까지 5개의 Firefox 106 릴리스를 업데이트 했으며 Firefox 106.0.2 및 Firefox 106.0.3, 파이어폭스 106.0.4 은 충돌 및 정지 문제도 해결했습니다.
모질라 파이어폭스 106.5 특정 Intel 시스템의 충돌을 수정
Intel Gemini Lake CPU 사용자가 경험하는 충돌을 해결합니다.
Intel Gemini Lake 프로세서는 2017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프로세서는 저가형 노트북이나 데스크톱 PC와 같은 보급형 장치에서 주로 볼 수 있는 저전력 칩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Intel Gemini Lake CPU는 2017년에 Celeron 및 Pentium Silver 프로세서로 판매되었습니다. Intel UHD 그래픽이 탑재된 제품입니다. 2022년 11월 15일에 Firefox의 다음 주요 버전인 Firefox 107.0을 출시할 계획이 돼 있으며 Firefox 108은 12월에 출시되며 올해의 마지막 파이어폭스 갱신이 될 것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