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안드로이드 매듭 매는 방법을 알려 주는 앱 Knots 3D에 대해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 해당 Knots 3D이라는 것은 매듭을 만드는 방법을 가르쳐 주는 앱 입니다. Knots 3D 앱을 사용하면 150개 이상의 매듭을 묶는 방법을 가르쳐 주는 앱 입니다. 일반적으로 152개의 매듭을 지원하는 입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메인 화면으로 들어가며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개척, 화재 및 구조, 밧줄 캐어, 요트, 낚시, 캠핑, 잡무, 스카우트, 장식, 등산, 극장 및 영화로 구성돼 있고 기본적으로 외고 의사 매듭, 의과 의사의 루프, 외과 의사 매듭 등 보시면 요트, 캠핑, 등산, 장식, 화재 및 구조, 응급처치, 낚시 등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예를 들어서 묶음으로 들어가면 터번 모양의 장식 매듭, 터번 모양의 장식 매듭, 세로 매듭, 압박매듭, 이중 압박, 외과 의사 매듭,스퀘어 매듭, 도둑 매듭, 병 슬링 매듭, 병 슬링 매듭, 포장 매듭 등을 볼 수가 있으면 지원하는 매듭은 150개이니까 매듭을 배워두면 실생활 또는 생존을 위해서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자신이 원하는 매듭을 선택하면 매듭을 매는 방법의 동영상을 3D로 볼 수가 있으며 매듭을 선택하고 방향을 돌려서 다시 확인을 할 수가 있는 다시 재생을 통해서 매듭을 매는 방법을 볼 수가 있습니다.

Knots 3D

안드로이드 매듭 앱 Knots 3D

해당 어플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품 특징 및 기능
152개의 독특한 매듭 묶는 방법 학습
언어:,영어 네덜란드어, 프랑스 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한국어, 스페인 어, 러시아 어, 덴마크어, 중국어, 포르투갈어, 일본어, 스웨덴어, 터키어, 히브리어
카테고리, 타입, 선호매듭별 검색 및 전체 라이브러리 보기

안드로이드 매듭 앱 Knots 3D 매듭 매기

매듭 묶는 방법을 볼 수 있고 언제든지 해당 애니메이션을 일시 중지하거나 속도 조정 가능
360도 매듭 회전, 모든 각도에서 학습 가능한 3D 보기 가능
상세 보기를 위한 매듭 확대 가능
멀티터치 제스처를 통해 화면 상에서 매듭과 상호 작용 가능
입니다.
일단 매듭 매는 방법을 배우고 싶은 분들은 해당 앱을 통해서 앱을 매듭을 배우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일단 유료이고 가끔 무료로 배포하기도 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