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마이크로 소프트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서서히 기술 중단을 하기 시작을 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는 Microsoft 365팀은 2020년11월30일에 Internet Explorer에서 Microsoft Teams 지원이 종료되는 것을 시작으로 Internet Explorer 11에 대한 지원을 단계적으로 중단한다고 8월에 발표했었습니다.
2021년 8월17일에 Microsoft 365는 Internet Explorer 11 전체 지원을 중단했습니다. 레거시 버전의 Microsoft Edge는 2021년3월9일에 지원이 종료되며 Microsoft Edge(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새로운 Chromium 기반 브라우저는 완전히 지원되는 Microsoft의 유일한 브라우저가 될 것입니다.
지원 종료는 Microsoft 365팀에서 이미 발표 한 지원 종료에 추가되며 Microsoft는 블로그 게시물을 확인하는 공개 발표를 개시하지 않았지만, 사이트 관리자는 일반적으로 잘 알고 있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Microsoft는 현재 다가오는 지원 종료에 대해 엔터프라이즈 고객에게 알려주면 지원 종료가 Microsoft의 비즈니스 고객에게만 영향을 미치는지 아니면 가정용 고객에게만 영향을 미치는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모든 고객이 지원 종료로 말미암아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클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원이 종료되었다고 해서 Internet Explorer 11 사용자가 더는 공식적으로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 앱 또는 서비스를 열 때 브라우저가 더는 지원되지 않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것은 아니며 초기에는 일단 작동을 할 것이지만 어느 정도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동안 문제가 발생하면 사용자 스스로 문제를 해결해야 할 것입니다.

Microsoft Edge(마이크로소프트 엣지)Microsoft Edge(마이크로소프트 엣지)

그리고 Internet Explorer는 지원이 공식적으로 종료되고 변경되거나 추가되는 새로운 기능 또는 이전 기능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잃을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서비스가 노후화된 브라우저와 호환되지 않는 경우 Internet Explorer 11 사용자에게 메시지를 표시할 계획이며 이런 문제를 해결할 방법은 유일한 옵션은 Microsoft 브라우저를 원하거나 사용해야 하는 경우 새 Microsoft Edge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것이지만 다른 브라우저 구글 크롬, 파이어폭스 등을 사용하시면 되고 Legacy Edge는 2021년 초에 지원이 종료되며 Chromium 기반 Microsoft Edge가 유일한 지원 브라우저가 될 것입니다.
Internet Explorer 11은 운영 체제의 수명주기와 연결되어 있으며 이는 Microsoft가 최소한 2025년까지 완전히 지원을 중단하지 않을 것임을 의미하며 브라우저는 보안 업데이트를 받지만, 해당 브라우저를 사용할 때 제대로 작동하는 사이트가 점점 줄어들 것입니다. 새로운 기능이나 기술에 대한 지원을 받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일단 Internet Explorer(인터넷익스플러워)는 이제는 퇴출이 될 것 같습니다. Microsoft Edge(마이크로소프트 엣지),구글 크롬, 파이어폭스 등으로 미리 갈아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