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Adobe Flash Player(어도비 플래쉬 플레이어) 공식적으로 2020년12월31일종료이 된다는 소식입니다.
Adobe에서는 주 웹 사이트에 새로운 Adobe Flash Player 제품 지원 종료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새로운 지원 페이지를 게시했습니다. 해당 정보에 따르면 Adobe Flash Player 지원은 2020년 12월 31일에 종료됩니다.
사용자는 그때까지 자신의 장치에서 Adobe Flash Player 소프트웨어를 제거해야 하며 Adobe는 앞으로 제품 지원 종료에 대한 알림을 사용자에게 표시할 계획입니다.
일단 대부분의 브라우저 공급 업체는 이미 브라우저에서 Flash Player 기능을 제한하기 시작했으며 예를 들어 Google Chrome(구글 크롬)은 곧 출시될 Flash Player 지원에 대한 정보를 사용하는 사용자에게 표시하며 브라우저에서 Adobe Flash Player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제한하고 있으며 브라우저에서 플래시를 성가 시게 하여 사용을 막아왔습니다.
모든 주요 브라우저 업체, 예를 들어 구글이나 파이어폭스 브라우저는 2020 또는 이른 2021에서 웹 브라우저에서 어도비 플래시에 대한 제거 지원을 할 것입니다.
Adobe는 지원 날짜를 2020년 12월 31일로 설정했으며 해당 날짜까지 Adobe Flash Player 용 보안 갱신을 릴리스 할 계획이며 Google,Microsoft와 같은 브라우저 제조업체는 Flash가 기본적으로 이러한 브라우저에 통합되어 있으므로 웹 브라우저에 이러한 업데이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Adobe Flash Player(어도비 플래쉬 플레이어) 설정 관리자Adobe Flash Player(어도비 플래쉬 플레이어) 설정 관리자

지원이 종료되면 Adobe 웹 사이트에서 Flash Player 다운로드가 제거되고 Adobe는 더는 공식적으로 지원되지 않으므로 타사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Flash Player를 설치하지 못하게 막게 됩니다.
EOL 날짜 이후 플래시 기반 콘텐츠가 Adobe Flash Player에서 실행되지 못하게 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Adobe는 2021년에 컨텐츠가 실행되는 것을 방지하는 Adobe Flash Player에 스위치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해당 결정이 Flash Games Preservation 프로젝트와 같은 보존 프로젝트에 영향을 미칠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지원이 종료되고 Flash Player가 더는 Flash 내용을 실행할 수 없다는 Adobe의 발표로 말미암아 2020년 12월 31일 이후에 기술종료를 합니다. 이전 버전의 Flash에서 계속 코드를 실행할 수 있지만, Adobe에서 최신 버전으로 패치 한 보안 문제가 발생할 수가 있습니다. 즉 이제는 Adobe Flash Player(어도비 플래쉬 플레이어)를 보내주어야 할 때입니다. 미리 제거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