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모질라 에서 제공하는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에 대한 버그를 수정을 새로운 버전인 파이어폭스 69.0.2(Firefox 69.0.2)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웹 브라우저에서 발생할 수 있는 두 가지 충돌을 수정하고 Windows 10(윈도우 10)에서 자녀 보호 기능 탐지부분을 수정합니다.
브라우저의 내장 자동 업데이트 기능을 통해 업데이트를 진행을 할 수가 있으며 Firefox(파이어폭스) 사용자는 브라우저를 실행할 때 업데이트 알림을 받아야 하며 프로세스 속도를 높이려는 사용자는 브라우저에서 업데이트 확인을 실행하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 대신 수동 업데이트을 실행을 통해서 업데이트를 할 수가 있습니다.
수동 갱신은 메뉴->도움말->Firefox 정보를 통해서 수동으로 갱신을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Firefox 69.0.2는 브라우저에서 두 번의 충돌을 해결하는 버그 수정을 했습니다.
Office 365 사이트에서 파일을 편집할 때 충돌이 해결 첫 번째 문제는 Office 365에 영향을 미치며 Mozilla 릴리스 정보는 Office 365 웹 사이트에서 파일을 편집할 때 탭이 충돌할 수 있음을 강조하고 있으며 일부 보고서를 보면 Office 365 웹 사이트에서 페이지를 검색할 때 탭이 충돌할 수도 있습니다. Firefox 69.0.2에서 해당 문제를 해결하면 Office 365 사이트에서 탭이 더는 충돌하지 않습니다.
YouTube 비디오를 보면서 재생 속도를 변경할 때 Linux 전용 충돌 문제가 해결 두 번째 충돌은 Linux의 Firefox에만 영향을 줍니다.

모질라 파이어폭스 69.0.2(Firefox 69.0.2) 업데이트모질라 파이어폭스 69.0.2(Firefox 69.0.2) 업데이트

Linux에서 비디오를 보면서 YouTube에서 재생 속도를 변경 한 Firefox 사용자는 정지할 때 정지되거나 탭 충돌이 발생할 수가 있는 문제입니다.
Windows 10(윈도우 10) 보호자 통제 기능 감지 활성화 Mozilla가 Windows 10 장치에서 보호자 통제 기능 감지를 수정했으며 해당 문제는 9월에 시작된 미국에서 DNS over HTTPS 기능의 출시에 영향을 주었으며 자녀 보호 기능을 사용하는 경우 Firefox는 HTTPS를 통한 DNS 비활성화를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버그를 해결했습니다.
문제의 영향을 받는 Firefox 사용자는 충돌을 해결하기 위해 웹 브라우저를 업그레이트를 진행을 해야 합니다. 해당 수정 프로그램은 2019년 10월 22일 Firefox 70 배포 일부이므로 업데이트 설치 문제로 영향을 받지 않는 사용자에게는 서둘려 설치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