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모질라에서 제공을 하는 브라우저인 파이어폭스에 새로운 버전이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가 된 파이어폭스 67.0.1(Firefox 67.0.1) 업데이트에서는 지난 파이어폭스 67.0에서 WebRender 지원을 사용자 기반의 일부에 도입하고 성능 향상을 포함돼 있습니다. 이번 Firefox 67.0.1에서는 새 버전에는 모든 새로운 설치에 향상된 추적 보호를 사용할 수 있는 변경 사항이 포함되어 있으며 Firefox의 특정 혜택을 강조하는 새로운 경험 세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버그를 해결한 업데이트 입니다. 일단 파이어폭스의 다운 그레이드 감지가 비 마이너 버전에서 마이너 버전으로의 업그레이드에 실패문제입니다.

파이어폭스 67.0.1(Firefox 67.0.1) 업데이트파이어폭스 67.0.1(Firefox 67.0.1) 업데이트

Mozilla(모질라)는 관리자가 Firefox를 이전 버전으로 다운 그레이드 할 때 데이터 손상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Firefox에 호환성 검사를 추가했으며 파이어폭스 버전이 새로운 파이어폭스 버전보다 다른 형식이나 데이터 형식을 사용하도록 다운그레이드되면 다운 그레이드로 인해 데이터가 손상되고 로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단 파이어폭스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기본적으로 자동업데이트를 통해서 업데이트가 진행이 될 것입니다. 만약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지 않으면 수동으로 업데이트를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