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보조 백신 프로그램을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은 프로그램인 Zemana AntiMalware에 대해 적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일단 기본적인 백신프로그램에서 Zemana AntiMalware Premium을 사용은 하면 다른 백신프로그램에서 누락이 될 수가 있는 위협을 차단하기 위해 다른 백신프로그램과 함께 작동하며 클라우드 검사 방식을 사용하기 때문에 가볍게 사용을 할 수가 있는 보조 백신프로그램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Zemana AntiMalware Premium은 실시간 감시 기능과 시스템 보호를 위한 두 번의 계층의 역할을 하고 있으며 컴퓨터를 느리게 하지 않게 하는 잠재적인 위협 및 악성코드 찾아 안전하게 제거합니다.

해당 Zemana AntiMalware은 기본적으로 USB 드라이버 같은 널기 쉽게 포터블를 지원을 하고 있어서 아마도 컴퓨터를 사용하는 견해에서는 편리하게 접근을 할 수가 있습니다.

Zemana AntiMalware는 원치 않는 툴바, 잠재적으로 위험한 확장 기능 (애드온) 및 브라우저 환경을 가로채는 애드웨어를 제거하는 브라우저 정리 도구 역할 즉 브라우저 하이재커를 제거를 하는데에도 도움을 받을 수가 있고 보조 백신프로그램답게 랜섬웨어에 대한 보호 기능도 존재합니다.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Detects and removes what Anti Viruses don’t.(백신프로그램이 탐지하지 못하는 것을 탐지하고 제거합니다.)
Removes deeply embedded rootkits and boot kits.(사용자의 컴퓨터에 깊숙하게 숨어 있는 루트킷과 부트킷을 제거합니다.)
Removes annoying browser add-on’s, unwanted apps and toolbars.(성가신 브라우저 부가 기능의 원치 않는 앱과 툴바를 제거합니다.)
The best anti-ransomware tool in the market.(랜섬웨어 제거 기능이 좋습니다.)
Real-time and zero-day malware protection.(실시간 검사와 제로 데이 악성코드로부터 컴퓨터 보호)
Portable and Supports Windows 10 (휴대용 및 Windows 10을 지원합니다.)

Zemana AntiMalware Premium
일단 개인적으로 사용하고 있지만, 가끔 오진 한 건 터뜨리는 것 빼고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일단 가볍게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다만 클라우드 기능을 사용하다 보니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한다는 것이 단점일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