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먼저 비 전문가의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일단은 제목을 어떻게 적어야 할지 몰라서 저렇게 적어 보았습니다. 보통 쇼핑몰이나 이런 때를 보면 업데이트 시간이 가격순응으로 정리해서 보여주는 기능들이 있을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파이어폭스에서 이러한 비슷한 부분을 재현해주는 부가 기능입니다. 먼저 간단하게 보통 구글을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나타날 것입니다.

즉 아래와 같이 조금은 뭐라고 할까? 지금 현재 어떤 새로운 글이 있는 지 궁금할 때나 다양한 파일 종류 즉 동영상 파일이나 압축 파일 등을 분류해서 보고 싶을 등을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먼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해서 홈페이지에서 내려받고 부가 기능을 설치합니다. GoogleEnhancer라는 부가기능입니다.
설치하고 하면 검색을 해 보겠습니다. 이번에 보면 빨간 화살표 표시한 쪽에 새로운 것이 생긴 것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즉 여기서는 시간별로  언어별로 파일 종류별로 선택하면 해당하는 부분에 맞게 검색을 해주는 것입니다.

먼저 저는 24 Pass 으로 해 보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결과가 새롭게 나오는 것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13시간부터 하루 전 등 다양한 결과를 볼 수가 있고

이번에는 파일별에서 랜덤으로 아무거나 선택을 하고 해보겠습니다. 또 다르게 나온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언어는 Catalan Croatian Romanian 등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