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Amisites 제거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해당 Amisites는 인터넷에서 다운로드 하는 다른 무료 프로그램과 번들로 함께 설치가 되는 브라우저 하이재커입니다.

일단 해당 Amisites가 정상적으로 설치되며 http://www.amisites.cxm로 사용자 컴퓨터에 설치된 브라우저에 사용자 동의 없이 해당 사이트로 변경을 진행하게 되며 홈페이지와 검색엔진을 설정을 해버리게 됩니다. 그리고 해당 Amisites는 Windows 바로 가기에 http://www.amisites.cxm 인수를 추가하는 과정을 거치가 됩니다. 그리고 해당 Amisites는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인터넷에서 함부로 파일을 내려받기 및 설치를 했으면 다른 무료 소프트웨어하고 같이 설치가 되며 그리고 일부 무료 내려받기는 다른 소프트웨어도 사용자가 모르는 사이에 애드웨어가 설치될 수가 있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리고 해당 Amisites는 컴퓨터에 설치되며 브라우저 링크에서 바로 가기를 제거하게 되며 다시 추가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Amisites가 프로그램이 바로 가기가 지워졌는지 감지할 때 바로 가기를 가로채려고 Windows 서비스 부분을 사용하고 있어서입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해당 Amisites를 정상적으로 제거하기 위해서 반드시 해당 Amisites를 제거를 해야 지마 정상적으로 컴퓨터를 사용할 수가 있게 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제어판->프로그램 및 기능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나서 설치 날짜로 눌러서 최근에 설치한 의심스러운 파일을 먼저 제거하시길 바랍니다. 물론 해당 프로그램 및 기능에 있는 삭제 기능을 사용하는 것보다 Revo Uninstaller을 사용을 하면 조금은 확실하게 제거를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Malwarebytes Anti-Malware를 사용을 합니다. 먼저 해당 Malwarebytes Anti-Malware를 사용을 할 때 반드시 최신 업데이트 상태를 유지한 채로 제거하시면 됩니다. 해당 Malwarebytes Anti-Malware를 검사를 하면 검색이 되는 것들을 제거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이제는 브라우저를 기본적 설정으로 변경해야 할 것입니다.

크롬 같은 경우에는 설정->고급설정 표시->설정 초기화가 보일 것입니다. 해당 설정 초기화를 한 후 자신이 원하는 설정으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파이어폭스 같은 경우에는 about:support를 입력을 합니다.그러면 문제 해결 정보라는 것이 나타날 것입니다.

여기서 보면 여기서 Firefox 조정이라는 것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서 Firefox 새로 설정이라는 것을 눌러주면 됩니다. 물론 해당 기능을 선택했을 때는 확장 기능과 개인화 삭제, 브라우저 설정을 기본 값으로 되돌린다는 메시지를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Internet Explorer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해당 Internet Explorer를 실행을 시켜주고 나서 인터넷 옵션->고급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Internet Explorer 기본 설정 복원에 보면 원래대로라는 부분이 보일 것인데 해당 부분을 선택하고 나서 Internet Explorer를 초기화하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런 유의 하이재커에 감염이 되지 않으려면 인터넷에서 프로그램을 함부로 다운로드 해서 설치하는 행위는 자제하고 프로그램은 반드시 제작사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하는 것이 안전하게 사용을 하는 방법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