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에서 간단하게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에서 피드백을 보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해당 환경은 윈도우 10입니다. 먼저 피드백이라는 것이 아마도 해당 제품을 사용하다 보면 사이트에 문제가 되는 것이 발견되거나 아니면 프로그램들을 사용하다 보면 느끼는 불편 상황들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려고 제작자에게 요청할 때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윈도우 10 환경에 설치된 인터넷 익스플로러 11(Internet Explorer 11) 같은 경우에는 해당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를 실행을 하면 오른쪽 위에 웃는 얼굴이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즉 해당 얼굴모양 아이콘 중 웃는 얼굴 보내기를 선택하면 피드백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무엇이 좋았습니까? 라는 항목과 그리고 자신의 의견을 적을 수가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반대로 찡그린 얼굴 보내기를 선택하면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개발자 분들에게 사이트 문제 보고를 할 수가 있습니다.

즉 해당 찡그린 얼굴을 선택하면 현재 자신이 보는 인터넷 사이트 주소와 그리고 문제가 일어나는 현상들 사이트가 작동하지 않는다, 그림,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다, 사이트가 느린 다는 등 선택을 할 수가 있는 부분이 있고 그리고 해당 부분에 대한 사용자에 의견을 보낼 수가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즉 해당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를 이용하면서 불편한 점이 있으면 해당 기능을 통해서 개발자 분들에게 전달을 통해서 다음 업데이트를 할 때 기능 개선이 사용자가 참여할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