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에서 이미지를 사용하지 않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인터넷을 하면 기본적으로 이미지 파일을 불려옵니다. 인터넷 속도가 빠른 경우에는 그렇게 문제가 되지 않겠지만, 인터넷 속도가 안 좋은 환경에서는 브라우저를 통해서 인터넷을 실행하면 브라우저 속도가 떨어집니다.

그래서 해당 이미지 파일을 받지 않게 파이어폭스에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파이어폭스 브라우저를 실행하고 나서 주소 부분에 about:config를 입력을 해주면 됩니다.

여기서 해당 about:config를 함부로 설정을 변경하면 파이어폭스를 실행하는데 문제가 생길 수가 있습니다.

permissions.default.image 설정 변경permissions.default.image 설정 변경

먼저 해당 about:config를 실행을 하고 나서 여러 가지가 보일 것입니다. 여기서 permissions.default.image 부분을 검색합니다. 그리고나서 기본적인 값은 1로 설정이 돼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1은 모든 이미지를 로드 합니다. 2는 모든 이미지를 차단 3은 타사의 이미지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서 해당 about:config 항목을 닫아주면 됩니다. 해당 값들은 적용될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