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어도비에서 제공하는 Adobe Flash Player과 Adobe AIR에 대한 보안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일단 해당 어도비 플래쉬 플레이어에서는 총 25건의 취약점에 대한 보안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일단 25건의 취약점 중에서 1건은 현재 해당 어도비 플래쉬 플레이어 취약점을 이용해서 1건의 공격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일단 해당 악성코드를 이용하면 악의적으로 조작된 악성코드가 실행되면 컴퓨터를 제어할 수가 있는 문제가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Windows 8.1, Windows 10에서는 윈도우 업데이트를 통해서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으면 여기서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할 때는 반드시 자동 또는 수동으로 Adobe Flash Player를 업데이트를 진행을 해야 합니다.

일단 플래쉬 콘텐츠에서 마우스 오른쪽을 눌러서 해당 버전을 확인할 수가 있으면 자신의 버전이 Adobe Flash Player 21.0.0.242보다 낮은 경우에는 반드시 업데이트를 해야 합니다.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Windows 8.1, Windows 10에서 제공을 하는 Internet Explorer, Edge에서 이용하는 어도비 플래쉬 플레이어는 윈도우 업데이트 통해서 간단하게 업데이트를 진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