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ipTime 에서 제공하는 유무선 공유기 112종에 대한 보안 펌웨어 갱신이 진행이 되었습니다.일단 기본적으로 공유기 펌웨어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공유기 관리자 화면으로 접속해서 펌웨어 업그레이드라는항목으로 이동을 합니다. 그리고 나서 보시면 유틸리티를 이용한 업그레이드,수동 업그레이드라는 것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서 어느 것을 사용하는 것은 사용자가 선택하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수동 업그레이드 같은 경우 직접 펌웨어를 내려받기해서 수동으로 펌웨어를 진행해야 합니다.

이번 보안 업데이트 에서는 악성스크립트 접근 방지(CSRF)기능 추가 내부 IP/WAN IP/공유기로 설정된 DDNS 호스트이름으로만 공유기 설정 페이지 접속 가능 다른 호스트 이름으로 접근하려면 보안 설정->기타보안 설정->악성스크립트 접근 방지기능에서 접근 허용 도메인에 이름을 추가해야 사용가능,DDNS 설정 시 -허용, UI 관련 보안 강화입니다. 아래에 보시는 것처럼 보안 기능->기타 보안 설정 항목에 아래와 같이 악성스크립트 접근방지(CSRF)기능이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고 기본적으로 실행상태에 있습니다. 유무선 공유기를 사용하고 있으면 반드시 최신 펌웨어를 통한 보안 취약점을 없애면 공유기 해킹에서 어느 정도 안전해질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