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Rush Hour 2는 1998년에 개봉된 영화 Rush Hour의 속편인 영화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Rush Hour에서 주인공이었던 성룡 그리고 크리스 터커가 주연을 하고 있으면 장쯔이 출연한 영화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홍콩을 배경을 하고 있습니다. 홍콩에서 휴가를 보내는 카터와 리 그러나 홍콩에 있는 미국대사관이 폭탄으로 말미암은 폭발테러가 발생하고 홍콩에서 휴가를 보내고 있던 카터는 리와 함께 사건에 맡게 되고 술집과 그리고 홍콩 마사지 업소들을 돌면서 정보를 모으다가 위조지폐를 제조하는 범죄조직을 알게 되고 해당 보스가 리 형사 아버지의 죽음을 몰고 간 리키 탄을 알게 되고 우열 곡절 끝에 다시 범죄조직을 쫓아 홍콩에서 유람선에서 열리는 선상파티까지 쫓아가고 다시 미국으로 가서 카지노를 통한 위조지폐 세탁을 하려는 조직과 그리고 위조지폐 제작에 사용되는 원판을 회수하기 위해서 범죄조직과 결투를 그리는 영화입니다.

일단 해당 영화에서 홍콩 술집에서 크리스 터커가 춤과 함께 노래를 부르는 마이클 잭슨의 명곡 중 하나인 Don `t stop till` you get enough를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성룡이 나오는 영화의 액션과 코미디 그리고 크레딧에서 영화의 NG 장면도 볼만하고 주말에 간단하게 즐길 수가 있는 영화라고 생각이 되는 영화입니다.

- 러시 아워 (Rush Hour) (2010) - 블루레이
배급 :
출시 : 2010.12.07
상세보기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