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 Adobe에서 Adobe Flash Player(어도비 플래쉬 플레이어)에 대한 보안갱신이 발표되었습니다. 이번 공개된 심각한 보안 취약점에 대응한 것입니다. 이번 Adobe Flash Player(어도비 플래쉬 플레이어)는 버퍼오버플러워에 의한 취약성 등이 갱신되었습니다. Adobe Flash Player의 해당 취약점을 악용하면 공격자가 악성코드를 실행했으면 시스템을 제어할 수 있는 부분을 정정했습니다.
[보안(Security)] - Adobe Flash Player 간단하게 확인및 업데이트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그리고 더불어 Adobe AIR도 Adobe AIR 3.4.0.2710으로 갱신이 이루어졌으니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으신 분들은 반드시 갱신을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스마트폰의 안드로이드 사용자분들도 해당 부분을 사용하고 있다면 반드시 갱신을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Adobe Flash Player(어도비 플래쉬 플레이어)를 설치하다 보면 Adobe Flash Player(어도비 플래쉬 플레이어) 권장 부분에 보시면 자동업데이트 부분을 반드시 설정해서 다음 갱신이 있을시 항상 최신 Adobe Flash Player(어도비 플래쉬 플레이어)로 유지하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 물론 기존에 설치돼 있다면 제어판에 보시면 Adobe Flash Player(어도비 플래쉬 플레이어)아이콘이 한 개 보일 것인데. 해당 부분을 통해서 수동으로 갱신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