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스마트폰을 사용하면 편리하면서 보안에 소홀해질 수가 있습니다. 아마도 이런 것을 해결하려면 아마도 보안 프로그램은 설치해두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것은 영국의 보안 업체인 소포스(Sophos)입니다. 아마도 컴퓨터 보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 번쯤 들어본 기업일 것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검사, Loss&Theft, PrivacyAdvisor로 구성이 돼 있습니다. 메뉴 버튼을 눌러주면 간단하게 설정을 할 수 있는 부분이 나오는데. 여기서는 클라우드 검사 여부 그리고 SD카드 검사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물론 검사 시 클라우드 검사를 선택해놓았다면 아래와 같이 검사를 진행할 때에 Always라는 부분을 볼 수가 있으면 그리고 기기 분실대비인 Loss&Theft에서는 간단하게 설정을 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스마트폰 기기관리자에 등록하기 때문에 나중에 해당 어플을 삭제 시에 기기관리자에서 해제를 시켜주어야지만 해당 애플리케이션이 삭제됩니다.
 

그리고 PrivacyAdvisor에서는 현재 설치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정보들을 볼 수가 있는데. 여기서는 간단하게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선택을 해주면 자신이 선택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정보를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