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안드로이드 게임은 일본업체에서 제작된 안드로이드 게임입니다. 어떻게 보면 앵그리버드하고 비슷한 점도 있지만. 이야기도 있는 게임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일단 해당 안드로이드 게임은 간단하게 설치를 하면 한국어 영어 일본어를 선택할 수 있는 영역이 있습니다. 한국어도 지원하기 때문에 무리 없이 게임을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초기 업데이트 파일을 내려받기할 때 반드시 와이파이 망을 사용해서 갱신 파일을 내려받기하시는 것이 좋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보시는 거와 같이 한국어도 깔끔하게 지원을 할 수가 있으면 한 게임을 클리어 할 때마다 티켓 이라는것이 제공이 되는데. 해당 티켓으로 도전하기를 통해서 해당 게임에서 사용되는 돈과 그리고 아이템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특히 돈 같은 경우에는 나중에 게임을 진행하다가 턴을 넘었을 때 나중에 일종에 부활용으로 사용됩니다.

게임을 진행하는 화면입니다. 보시면 위에 보시면 구두가 보일 것인데. 해당 부분이 턴입니다. 물론 중간에 보스가 있는데. 해당 부분에서는 보스의 약점을 보여 주고 해당 보스를 공략할 때 도움이 되면 가끔 보스를 쓰러뜨렸을 때는 가끔 무기를 얻을 수가 있어서 게임을 진행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일단 해당 안드로이드 게임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가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