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이렇게 저렇게 하다가 새해 첫 구글 애드센스를 수령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후다닥 기업은행으로 달려갔습니다. 일단 오늘은 한가해서 인지 구글 애드센스 웨스턴유니온 (western union)을 신청서를 익숙하게 작성하고 수익을 받았습니다.
[생활의 향수] - 구글 애드센스 웨스턴유니온(WESTERN UNION)신청서 작성 방법입니다.
결과는 아래와 같이 153,750원을 수령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나서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서 휴대전화 요금을 청구를 함께 진행해 버렸습니다. 물론 웨스트유니온(western union)을 받고 난 뒤 다시 돈을 입금하고 돈을 송금해버리거나 해버리면 되는데. 그냥 귀찮아서 한꺼번에 모든 일을 진행을 해버렸습니다.
가끔 구글 애드센스 때문에 지금 사진을 찍은 디지털 카메라(똑딱이, 디카)도 구매를 하고 MP3 재생기도 하나 장만을 한 기억도 나네요. 일단 기본적으로 웨스턴유니온(western union)를 한번 받을 때 용지를 한 장 더 받아서 집에서 복사해 놓고 웨스턴유니온(western union)을 받을 때 미리 작성해 가면 어느 정도 시간이 줄어드는 것 같기도 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