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어제 구글 크롬을 갖고 인터넷 을 하던 중에 한번 저도 모르게 무심코 업데이트 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비 전문가 가 쓴글이 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구글이 1.0.154.36 버전으로 정식 버전이 나왔더군요,그래서 한번 업데이트을 해 보았습니다.
처음에는 나름대로 호기심에 가득해서 설치한 브라우즈 이지만..요즘은 자주 사용하게 되더군요..
그리고 이 부분은 개인적인 취향이 겠지만요. 일단은 제 블로그 에 접속을 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예전에도 있었지마.탭 옆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서 작업 관리자을 눌러 보았습니다. 아래 와 같이 브라우즈 CPU 와 메모리 사용량 그리고 플러그인 종류 가 나왔습니다.
전문 통계을 누르면 현재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즈의 메모리 사용량 부분이 가상 메모리에 사용량에 관한 부분도 함께 표시가 됩니다.그리고 아래의 표에는 파이어폭스가 메모리 량이 적게 표시가 되는데 이부분은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부가 기능이나 탭수 등에 의해 차이가 나는 부분이 라고 생각을 합니다.그러니 단순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검색창 에 음악 이라고 한번 쳐 보았습니다.아래에 음악에 해당하는 큰 검색어 들이 자동으로 입력이 되면서 해당 검색어을 선택하면 구글 검색 으로 검색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