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아마도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보면 느끼는 것은 이전에 사용하던 24핀 짜기 충전기는 정말 사용하지 않게 됩니다. 그냥 방치 수준이죠. 아마도 해당 스마트폰 젠더가 있으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일단 아래에 보시는 거와 같이 생긴 것이 드로이드(Droid) 모습이라서 아마도 깜찍하게 들고 다녀도 되고 여자친구나 아니면 여성분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스마트폰 젠더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5V 승압 IC가 내장돼 있고 PC USB를 통해서도 충전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예를 들어 술자리에서 급하게 전화를 해야 할 때나 아니면 길을 가다가 배터리가 없어서 편의점 같은 곳에서 충전해야 할 때 간단하게 해당 젠더만 있으면 무난하게 충전을 할 수가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아래에 보시는 것이 내용물을 개봉했을 때 모습입니다. 보시는 거와 같이 드로이드(Droid) 초록색이고 핑크색은 아마도 여성분들이 좋아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기존에 가지는 24핀 충전기를 사용해서 충전을 해보았습니다. 아래와 같이 몸통을 분리해서 연결하면 됩니다. 그러면 정상적으로 충전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냥 느긋하게 충전을 할 때까지 기다리면 됩니다.

일단 보면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해서 다양한 충전용품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해당 제품은 밖에 외출 시 편의점 같은 곳에서 급하게 충전을 할 수가 있어서 좋지만. 나름대로 단점은 해당 충전 젠더는 크기가 OTP크기하고 비슷해서 가끔은 거슬리기도 합니다. 일단 해당 부분에 신경을 쓰였으면 좋았을 것을 하는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저번에 소개한 산요에서 만든 에네루프를 구매해서 가방 같은 곳에 넣고 다니면서 충전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해당 제품도 크기도 있는지라. 어떤 것을 선택하든 간에 소비자 선택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