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식 영어발음으로 영어공부를 할수 있는 영어공부 사이트 입니다.

꿈을꾸는 파랑새

일단은 제목이 조금은 이상하게 되었지만. 일단은 영국인들의 영어 발음을 들으면서 영어공부를 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서 이렇게 소개를 해봅니다. 일단은 기본적으로 언어는 당연히 영어로 이루어져 있으면 해당 사이트에서는 MP3파일 형태와 그리고 PDF 형태로 대본을 제공하고 있어서 프린터와 MP3 재생기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버스 안이나 지하철 같은 출근길 학교 가는 길에서 활용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영어 공부 사이트
일단 해당 사이트를 통해서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해당 사이트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웹사이트를 통해서 음원을 통해서 영어를 들으면서 그리고 화살표가 표시된 곳에 보면 PDF 파일을 통해서 대본을 보면서 영어 공부하는 방법과 처음 글을 적으면서 이야기했지만. 음원 파일을 내려받기와 PDF로 된 대본을 내려받기해서 프린트해서 들고 출퇴근을 하면서 영어공부를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마도 어느 쪽을 선택하던 사용자 마음이겠지만. 일단은 영어학원 같은데. 다니면서 이런 것을 함께 활용한다면 영어공부를 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Favicon of https://ssppmm.tistory.com 판다(panda) 2010.11.24 11:23 신고

    이게 쫌 익숙한 발음이에요..
    해외에서 근무할때.. 영국인이 있었는데.. 정말 영어 잘하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