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어제와 오늘은 무슨 복이 터지는 날인지 오래간만에 이벤트에 당첨된 것 같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완전자유존 서비스를 통해서 기프티쇼 와 별별맵 이벤트에 당첨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솔직히 출석이벤트로 조금은 노가다(막노동)성격이 강했지만. 당첨이 될지 몰랐습니다.
이번에는 GS25에서 판매되고 있는 스타벅스 디스커버리 라테(시애틀)과 바나나 맛 우유에 당첨되었습니다. 솔직히 개인적으로는 맥심 커피나 자판기 커피를 좋아합니다. 스타벅스 같은 데서 커피는 먹은 적도 없고 해당 업체의 제품을 먹어본 적도 없는 사람으로서 커피를 마셔보니까 나름대로 괜찮지만. 개인적으로 비싼 돈을 투자해가면서 커피를 사먹고 싶은 마음은 없어지더군요. 지난주에 당첨된 CG맥스봉치즈700까지 합하면 약 3,000원 이상은 일주일 동안 먹은 것 같습니다.
아무튼, 한 달에 1만 원을 투자하니 이 정도 이벤트에 도전해서 얻어야겠다는 생각도 당연하게 생각을 할 수 있겠지만요. 일단은 블로그라는 것을 하다 보니 이런저런 정보에 민감해지다 보니. 이런 행운도 찾아오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다음에서 이벤트 한 다음 클리너 이벤트 비타500 이후로 정말 오래간만에 당첨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일단 해당 기프티쇼 당첨사진하고 상품을 받은 실물사진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