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비 전문가의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어제 소개한 Sandboxie 에서 기본적으로 저번 버전까지는 기본적으로 누구나 마음만 먹으면 쉽게 설정을 건드릴 수가 있었습니다. 이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서 아무도 이번 버전에서 관리자 설정에 암호를 넣을 수 있는 부분을 추가했는가 봅니다. 먼저 아래 보시는 것이 이번 3.40 버전입니다. 여기서 기본적으로 저번 버전보다 조금은 색다르게 변해 버린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아이콘 모양은 변경 없이 아이콘 이름도 변경이 된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마치 요정이 마법을 부린 것 같이 확 바뀌어 버린 것 같습니다.
자~관리자 설정에 암호를 설정하려면 빨간 화살표가 표시하는 부분을 눌어 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도 많은 변화가 보입니다. 이번 버전에 한글 언어 관련도 수정이 된 모양입니다. 일단은 관리 설정에 암호를 걸어 버려야 하므로 Lock Configuration을 눌러 줍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은 설정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여기서는 한글화가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화살표가 표시하는 부분을 눌러주어야지만 암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올 것인데. 여기서 암호를 입력 후 확인을 눌러 줍니다. 그러면 한 번 더 암호를 물어볼 것입니다. 다시 똑같이 입력을 해주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환경 설정을 건드리고 적용을 하면 암호를 묻는 차이 보일 것입니다. 즉 암호를 입력하지 않으면 환경 설정을 변경할 수가 없습니다.
09.10.07 예약발행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