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비전문가의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오래간만에 Recuva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니 업데이트가 이루어진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 프로그램이지만. 나름대로 상당히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지워진 파일을 100% 복구해 낼 수 있다는 것은 거짓말이고 여러 가지 상황 따라 복구될 수 있는 확률이 달라진다고 생각이 듭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영어로 설정돼 있지만. 한글이 지원 안 되는 관계로 저는 일본어로 언어로 설정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변경된 점을 보겠습니다. 이번 버전에서 이메일 복구 설정 부분이 복구 마법사의 추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모질라 사에서 제공하는 메일 관리 프로그램인 썬더버드 이메일 복구 부분이 향상됐고 Estonian 언어 추가 등이 이루어졌습니다. 하루빨리 한글도 추가되었으면 하는 바람도 있습니다.
Added email recovery to Wizard.
Improvements to Thunderbird email recovery.
Improved handling of very large exFAT drives.
Various stability fixes in 64-bit version.
Updated installer to allow Recuva to run at the end.
Added Estonian language support.
그리고 이메일 복구 마법사는 아래와 같이 추가돼 있습니다. 즉 아웃룩 익스프레스 와 Windows Mail도 지원하니 한번 이용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