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Tor 프로젝트는 연결을 눈에 잘 띄지 않게 숨겨 Tor 네트워크를 대상으로 한 검열을 우회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새로운 브리지 유형인 WebTunnel을 공식적으로 도입
Tor 브리지는 공개 Tor 디렉토리에 나열되지 않은 릴레이로 억압적인 정권(그냥 독재 정권)으로부터 사용자의 네트워크 연결을 숨겨주며 중국 및 이란과 같은 일부 국가에서는 이러한 연결을 감지하고 차단하는 방법을 찾았지만 Tor(토르)는 검열 노력에 맞서려고 난독화 계층을 추가하는 obfsproxy 브리지도 제공합니다.
HTTPT 프로브 저항성 프록시에서 영감을 받은 검열 저항성 플러그형 전송인 WebTunnel은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트래픽이 HTTPS로 암호화된 웹 트래픽과 혼합되도록 함으로써 Tor 연결을 차단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HTTPS를 차단하면 웹 서버에 대한 대부분의 연결도 차단되므로 WebTunnel 연결도 허용되어 프로토콜 허용 목록 및 기본 거부 정책을 사용하여 네트워크 환경에서 검열을 효과적으로 우회하게 됩니다.
페이로드 연결을 WebSocket과 유사한 HTTPS 연결로 래핑하여 네트워크 관찰자에게 일반 HTTPS(WebSocket) 연결로 나타나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라고 함
따라서 숨겨진 경로를 모르는 구경꾼은 이는 사용자가 단순히 웹을 탐색하고 있다는 인상을 주는 웹페이지 서버에 대한 일반적인 HTTP 연결처럼 보입니다.

토르 브라우저
토르 브라우저


WebTunnel 브리지를 사용하려면 먼저 여기에서 브리지 주소를 가져 와서 다음 절차를 통해 데스크톱용 Tor 브라우저에 수동으로 추가해야 합니다.

WebTunnel 브리지 코드 얻기

WebTunnel 브리지 설정 방법

1. Tor 브라우저를 열고 연결 기본 설정 창으로 이동(또는 연결 구성 을 클릭).
2. 수동으로 브리지 추가를 클릭하고 브리지 주소를 추가하세요.
3. 브리지 대화 상자를 닫고 연결을 클릭
4. WebTunnel을 사용하는 동안 문제나 예상치 못한 동작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새 브리지를 구성하고 브리지 주소를 입력하여 안드로이드용 Tor 브라우저와 함께 WebTunnel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2023년 6월부터 시범 소프트 런칭의 목적으로 브리지 운영자가 배포할 수 있게 되었으며 Tor 프로젝트는 10월에 Tor 네트워크가 차단되거나 부분적으로 차단된 지역 또는 인터넷 공급자를 사용하여 더 많은 테스터를 요청

토르 브라우저 WebTunnel 수동으로 설정 하기
토르 브라우저 WebTunnel 수동으로 설정 하기

현재 60개의 WebTunnel 브리지가 전 세계적으로 호스팅 되고 있으며 다양한 플랫폼에서 WebTunnel을 사용하는 일일 활성 사용자가 700명이 넘으며 그러나 WebTunnel은 중국 및 러시아와 같은 지역에서는 작동하지만, 현재 이란의 일부 지역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라고 Tor 프로젝트는 말함
우리의 목표는 Tor가 모든 사람을 위해 작동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위험에 빠뜨리는 지정학적 갈등 속에서 인터넷은 전 세계에서 일어나는 일을 소통하고, 목격하고, 공유하고, 조직하고, 인류를 보호하는 데 매우 중요해졌습니다. 권리를 확보하고 연대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아무튼, 자신이 개인정보를 중요시한다고 하면 토르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사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