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AdGuard(애드가드)는 러시아 출신 개발자들이 만든 유료 광고 차단 프로그램이며 원래 웹 분석 사이트를 운영하는 회사에서 2010년에 출시한 프로그램이 꽤 잘 나가자 이왕 이렇게 된 것 2014년부터 본업에서 손 떼고 애드가드 개발에 전념하고 있으며 2020년부터는 VPN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으며 아마도 세계적으로 정말로 유명한 업체일 것입니다.
그리고 해당 애드가드 의 좋은 점은 역시나 쓸데없이 부지런한 개발자?? 덕분에 버그나 차단되지 않은 광고를 제보하면 거나 2~3일 이내 개발자들이 직접 친절하게 댓글을 달아주고 빠르게 필터에 반영을 해주며 이메일로 문의해도 친절히 답변해주는며 사용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상당히 열려 있는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주요 운영 체제와 브라우저를 포함한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이제는 Android TV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Amazon Fire TV 4K Max와 같은 미디어 장치를 사용하는 경우 이제 해당 장치에 Android TV용 AdGuard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개인과 가족용으로 구분해서 구매할 수가 있으며 평생 라이센스 버전은 개인 최대 3개의 기기, 가족용 최대 9개의 기기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물론 연간 구독을 해도 되지만 확실히 평생 라이센스를 구매를 해도 돈 투자한 만큼 본전 이상 뽑는 업체입니다.

AdGuard TV용 광고차단 앱

AdGuard(애드가드)
AdGuard(애드가드)

안드로이드 AdGuard 설정

AdGuard APK 파일을 Android TV 기기에 다운로드 하려면 새로운 앱이 필요할 수 있으며 TV용 AdGuard에는 유효한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기존 계정으로 로그인하거나 대신 라이센스 코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확인되면 앱을 열고 보호 상태를 켜기로 전환하고 VPN 서비스로 작동하도록 허용 완료되면 일부 설정을 구성할 수 있으며 콘텐츠를 화이트리스트에 추가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는 AdGuard가 기기에서 실행될 때 앱을 실행하는 데 문제가 있거나 앱의 특정 기능이 실행되는 경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도저히 모르겠다고 하면 애드가드에서 만들어 놓은 동영상을 보면 쉽게 따라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