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모질라 재단에서 배포를 하고 잇는 브라우저인 Firefox에서 일부 Firefox 115. x ESR로 마이그레이션 영향을 주는 버그 수정을 진행했습니다.
Mozilla는 최근 윈도우 7,윈도우,윈도우 8.1 장치의 파이어폭스 설치를 Firefox ESR로 마이그레이션할 계획을 발표
마이크로소프트는 올해 초 운영 체제 지원을 중단했으며 Chromium을 소스로 사용하는 회사를 포함하여 많은 회사가 이미 운영 체제 지원을 중단했습니다.
Mozilla는 윈도우 7,윈도우,윈도우 8.1  시스템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을 진행했으며 운영 체제에 대한 안정적인 파이어폭스 업데이트를 계속 릴리스하고 파이어폭스 115 배포 후에 이러한 설치를 확장 지원 배포로 마이그레이션하며 이렇게 하면 Mozilla가 2024년 말까지 운영 체제를 계속 지원할 수 있습니다.

파이어폭스 115.0.3
파이어폭스 115.0.3

Firefox ESR은 릴리스가 최신 기능의 통합이나 사용자 인터페이스 수정이 아닌 안정성과 보안에 중점을 두기 때문에 조직에서 널리 사용이 되고 있습니다.
공식 파이어폭스 115.0.3 변경 로그에는 ESR 릴리스로 전환하는 사용자를 위한 향상된 마이그레이션 경험이라는 세부정보를 볼 수가 있으며 그리고 파이어폭스 설치를 Firefox ESR로 이동하면 새로운 client_id가 생성됩니다.
윈도우 8.1 또는 이전 시스템에서 브라우저를 실행하지 않는 파이어폭스 사용자는 영향을 받지 않으므로 갱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음 업데이트는 2023년 8월 1일에 릴리스될 예정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